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그 유명한 루나솔 베이지 베이지, 손등발색해봤다

by 치버 2015. 12. 16.

                ​면세에서만 살 수 있다는 루나솔.

                그 인기 좋은 루나솔.

                그 유명한 베이지 베이지!

                이건 S양 껀데 나도 구경할 겸 사진 찍어왔어염.

 

 

​느낌 있는 케이스.

 

 

​루나솔 스킨 모델링 아이즈 01 베이지 베이지

LUNASOL SKIN MODELING EYES 01 Beige Beige

ルナソル スキンモデリングアイズ

 

 

​까면 이렇게 4개의 섀도우와 붓, 팁이 들어있어연.

 

​카페에서 찍었는데 자꾸 그림자져서 옆으로도 찍어보고...

 

 

 

​더 가까이 찍어보고....

 

 

 

손등샷.

팔레트에 있는 순서대로 발색해봤어여.

첫 번째 꺼 펄 보소 ㄷㄷㄷㄷ

펄이 엄청 큼직하더라구여 ㄷㄷ

 

크기도 파우치에 딱 들어갈 정도로 적당!

팁과 브러시도 들어있고!

생각보다 발색이 진한 편은 아니었는데

저 정도로 발색되니 눈화장 잘 못해도 어렵지 않을 것 같았어요.

투명하게 발리는 편 같달까...

네 번째 섀도우는 본통만 봤을 땐 엄청 진할 거 같았는데

발색이 너무 맘에 드네요...!!

 

일본산은 솔직히 방사능 걱정 때문에...

안 쓰려고 해도 알게 모르게 쓰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내가 아는 한은 안 쓰려고 하는데

루나솔... 세네요...(손등에도 발색함 부들부들)

슈에무라 못된 핑크에 이어 사고 싶다는 생각 들게 한 일본 제품.

 

역시는 역시.. 역시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