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명불허전 그 유명한 다이소 똥퍼프, 저도 영접해보았습니다

by 치버 2015. 12. 7.

 싸랑하는 동생 S양이 오늘 대만으로 떠납니다 흑흑...

은 그냥 여행이고요. 덕분에 아주 씐나게 면세 찬스를 얻어썼지여.

다들 면세점 적립금, 적립금하길래 얼마나 자주들 여행 다니면 적립금이 그렇게 많을까

부럽부럽했는데 그냥 뿌린다면서요..? 1주일에 2만점씩...? 와우... 면세가 그래서 좋더군여.

그 중 파데 하나 정착해보고파 S양이 추천한 아르마니 파데를 하나 질렀는데여,

아르마니님을 영접하려면 퍼프도 뭔가 좋은 거 써봐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소문으로만 듣던 다이소 똥퍼프를 찾아봤어여!

 

 

 모야..

구하기 어렵다더니 사이트에 떡하니 있는데 모야.. 하며 다른 곳 더 싼 데 없나 기웃거리다가

다음 날 결제하려고 들어가보니 품 to the 절!!

아 내가 다이소의 혜자로움을 깨닫지 못하고 이럴 수가...!!!

며칠 뒤 다시 들어가보니 재입고 됐더라구여;) 바로 지름!

(이 퍼프계의 허니버터칩 같으니..!)

 

 

 

 

중국산이 요즘 아주 여기저기 히트를 치네여.

샤오미도 대륙의 실수라더니..

재질은 폴리우레탄. 이게 피부에 좋은지 어쩐진 모르겠으나

좋다는 건 일단 써보고 싶으니 무시~!

 

 

 

 

​한 박스 시켰어여.

배송비도 붙고 하니 한 박스 시켜서 직원들 좀 나눠주고 하려구요!

근데 박스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람ㅋㅋ

(퍼프 12개에 뭐 얼마나 큰 박스를 바랬니 ㅋㅋ)

 

 

 

​(어떻게든 사진에 나와보려는 오빠군 손가락 ㅡㅡㅋ)

짠!

색상 랜덤이라더니 가지런히 놓여있더라구여!

 

 

 

​짜자잔~!

이렇게 12개예여.

전 분홍이랑 살구색 맘에 드네요! 주황도 괜찮긔!

뭐 중요한 건 색상이 아니자나여?

 

 

​분홍이를 먼저 꺼내보았습니다.

 

 

​물을 묻혀보니 와..

물 닿은 부분부터 벌 쏘인 듯이 부풀어 올라서 깜짝 놀랐어여~!!

 

 

​요게 불은 모양인데 그냥 이거 하나만 놓고 봐선 모르겠더라구여.

 

짠.

이렇게 컸어여.

옆에 놓고 보니 새삼 놀람.. 흠칫..

 

 

이거 바를 때가 아침 바쁜 시간이라 사진을 못 찍었는데

(사실 자신감도 음슴ㅋㅋ)

이거 진짜 대박이에여!!!!

와...

아르마니가 아니라 제 피부에 그렇게 더러워보이는 이니스프리 파데도 감싸줄 기세...!!

정말,

여자분들은 써봐야 합니다.

 

이게 한 개에 얼마나 쓸 수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좀 나눠주고 쓰다가 다 쓰면 다른 회사 것도 써보려구요.

같은 다이소 제품인데도 물방울? 모양은 그렇게 망템이라길래 ㅎㄷㄷ

일단 원조는 써봐야 다른 퍼프를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아서여!

일단,

다이소 똥퍼프 짱 좋음!

(회사원A 때처럼 고소 먹일까봐 다이소에 안 좋은 평 쓰기가 내심 두려움ㄷㄷㄷ)

근데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 홈페이지:

http://www.daisomall.co.kr/shop/goods_view.php?id=0000531532&cid=&dept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