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하루

알리 중독...

by 치버 2017. 3. 24.

알리에 중독된 것 같다....

저렴한 가격,
한국 직배송,
배송료는 무료 혹은 1-3천원대(거의 무료)

거기에 긴--------- 배송기간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송이 기니까 자꾸 어플 쳐다보게 되고
어플 보다보면 사고 싶은 게 또 생기곸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지르고도
카트 25갴ㅋㅋㅋㅋㅋㅋㅋㅋ






만년필이 막 이삼천원 하니까....
이건 파이로트 껀데 2만원 수준...
이런 게 가격파괴지....

알리 쓰다가
간만에 라쿠텐 주문하려니
배대지에 일일이 정보 넣는 게 어찌나 귀찮던지...

한동안 알리를 가장 사랑할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