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하루

알리 택배 나머지 도착.. 하나는 분실 스멜..

by 치버 2017. 3. 22.

드디어!!!!

나머지 택배가 어제 도착했다.

​근데 2개뿐...

 

나머지 하나는 3/7 이후로 배송 상태가 업뎃되지 않고 있다...

불안함에 조금 전 셀러에게 메시지 보냄....

어쨌거나 받은 2개 택배는 바로바로!!!!!

 

 

 

​요것들이다!

위 노트 2권,

아래 글라스펜 한 자루!

 

 

 

 

​기다리고 기다리던 글라스펜!!!!!!!!!!

택배 표지에 페인트 브러쉬라고 되어 있어서

쉬바 딴 거 보냈나보다 개불안해했는데 아니었뜨아>.<!!!!!!!!

 

 

 

​길이는 이 정도!

느낌도 단단하면서 살짝 무게 있으면서 매끌하고 으앙 디자인 진짜 너무하신 거 아닙니까 ㅜㅜㅜㅜㅜㅜ

감동감동...

 

 

 

 

 

​촉 끝.

 

 

 

​꼬리.

이 얇상한 꼬리가 너무 죠타 ㅋㅋㅋㅋㅋ

 

 

 

 

​잡으면 이 정도 길이.

 

 

 

 

​이건 노트.

검색하다보니 똑같이 생긴 노트를 국내에서 3만원대에 팔기도 했고

japanese라고 쓰여 있어서 일제 노트인 줄 알고

퀄리티 기대기대했는데!!

 

 

 

 

 

​일단 표지 너무 이쁘시구여 ㅜㅜㅜㅜ

비닐에 단단히 포장되어 왔다.

배송 굿.

 

 

 

 

​노트를 써볼까?

글라스펜에 이로시즈쿠 모미지를 찍었다.

 

 

 

 

 

​그..그런데...

노트가 너무.....

내 기대와는 다름....

그냥 뭐랄까... 좋은 질이라기보단 스케치북 같은 느낌...

웬만한 가는 펜 아니고는 뒤에 다 비침이 있다. 뒷장 사용 불가!

사각사각 소리가 펜에서 나는 게 아니라 종이에서 나는 느낌이 있달까..

엄청 시끄르워. ㅋㅋㅋ 나름 재밌다 그 소리도.

 

그리고 노트는 일제가 아니라 중국산이었다....

짭인지 뭔지 잘 모르겠디만..... 큽....

이런 노트를 만원 주고 사기는 좀.... ㅜㅜ.... 후회후회.... 두 권이나 샀는데 흐헝...

그래 잘 됐다. 그림이나 그려야지...

 

 

 

 

 

​혹시나 하고 밀크포토지에 써봤다.

역시 밀크포토지야 ㅜㅜㅜㅜ

난 널 사랑한단다 ㅜㅜㅜㅜㅜ

5덩어리 사놓은 과거의 나님, 스릉흔드....

 

매끄럽게 잘 써진다.

 

 

 

 

​마르기 시작하면서 테가 나온다!!!

 

 

 

 

​캬!!!!

 

 

 

​내가 글라스펜에 익숙하지 못해서 그런건지

마감 처리가 미흡한 건진 모르겠는데

쓰다보면 헛발질이 생긴닼ㅋㅋㅋㅋㅋ

미친 만년필 빙의 오졌다 ㅋㅋㅋㅋㅋㅋㅋ

 

 

 

 

모미지 금테 사랑해><!!!!!!

가끔씩 사용할 것 같다!

심심할 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