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15종 발색

by 치버 2015. 11. 28.

​두둥.

​플래쉬를 터트렸더니 무슨..

공포영화 한 장면 같은데...

이거슨 바로...

 

 

 

​짜잔............

 

 

 

 

​짜잔~!

바로 에뛰드 섀도우!!!!

파우치에 몇 개 더 있는데 이번엔 새것들만 포스팅하기로 함댜.

 

 

 

 

​형광등이 좀 어두운가..

색상이 제대로 안 잡히는 거 같아서 후레쉬 터뜨려봤더니

요따구....

걍 보시죠...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까페

BR405 까페라떼 우유많이

Look at My Eyes Cafe

 

 

 

​접사는 이 정도...

무늬는 다 비슷할 테니 접사는 요것만 할게연.

중요한 건 발색이니까연.

 

 

 

요게 까페라떼 우유많이.

괜찮다.

역시 유명한 건 사고 봐도 되는 듯...

사진으로 보니 느낌이 살짝 로라 진저 느낌도 나고...?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까페

BR406 진저밀크티

 

멍든 줄...

얘도 발색 넘 맘에 든다 ㅜㅜㅜㅜ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OR208 키싱미 키싱구라미​

 

​허..ㄹ

얘 OR라인인 줄 쓰면서 이제 앎....

반짝반짝하니 예쁘다.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RD301 정글 레드

 

 

​아...

내가 이걸 왜 샀으까....

경극 화장하고 싶었던 건 아닌데...

빨간 게 예뻐서 산 거 같은데...

이거 립 아닌데....

ㅡㅜㅋ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PK006 춤추는 오로라

 

​구입 당시 새로 나왔던 색상 같았는데...

그게 대체 언제였더라...

발색 맘에 듦!!!! 듦듦!!!!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PK002 쉬머링 로즈골드 스카프

 

이겈ㅋㅋㅋㅋ 이거야말로 산 지 정말 오래됨ㅋㅋㅋㅋㅋㅋ

2014년 5월 제좈ㅋㅋㅋㅋㅋㅋ

구입 당시 아멜리의 웨딩부케와 존똑이라고 구입했었는데

이제야 까무ㅜㅜㅜㅜㅜㅜ

 

​색이 비슷한 거 같은데

요즘 아멜리 잘 안 써서 기억이 가물가물..

어딨더라 찾아봐야게따.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까페

RD301 달달한 대추차

 

이것도 한 유명 하죠?!​

 

​눈 부어보이지 않을 그윽그윽함이 있을 듯!!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OR210 센치한 트렌치

 

작명 센스보소 ㅋㅋ

 

​얘는 약간 주황주황이 보임.

전 주황색 바르면 좀 아파보이는 거 같고 그런....

흠 그래도 이쁨...ㅡㅜ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RD305 빛 좋은 오로라살구

 

오 이제 제조일자가 아닌 유통기한이 붙어나옴.

난 언제 만들었는지가 더 궁금한데 킁. +3년인가

 

​이건 약간 불투명한 발색?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BR414 무화과 파운드케익

 

 

​오로라 살구보다 약간 더 주황빛 도는 듯.

브라운이라더니...!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PK004 마라톤완주​

 

핑크빛 돈다.

근데.. 발색을 하면 할수록 다들 왜케 비슷허지 ㅋㅋㅋ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BR407 사랑은 모래성

 

​첨에 발랐던 우유많이랑 좀 비슷한 듯...?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BE105 통기타여신

 

​얘도 황토색 느낌! 금빛 느낌!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BR401 내 마음에 퐁당​

 

크헉!

모래빛!!!

 

 

 

 

​에뛰드 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BR402 시럽빼고 테이크아웃

그 유명한 시빼테!!!

이것도 다 새 건데... 얘만 왤케 바닥 더럽지...

 

 

​와우................

 

 

 

전체 발색...

선택 미스가 몇몇 보인다....

일단 손등 발색만으로는

내 마음에 퐁당 기대 많이 했었는데 내 스타일 아닐 듯 ㅜㅜ

 

 

앞에 3개 굿굿.

정글레드 진짴ㅋㅋㅋ 왜 샀짘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괜찮긴 한데

오로라살구 넘 주황빛인 것 같고...

의외로 로즈골드스카프 흰끼가 많이 보이는 분홍 같은 느낌 뭐지...

예전에 비교 발색 봤을 땐 아멜리 웨딩부케랑 똑같았었는데..

눈에 발라봐야 알려나..?

 

 

여긴.. 마라톤완주랑 시빼테 빼곤 쏘쏘.

모래성 ㅜㅜ 진짜 모래ㅜㅜㅜㅜㅜㅜㅜ

 

 

 

암튼, 생각보다 예쁜 색도 있고

기대했던 만큼이 아닌 섀도우도 있고.

난 확실히 웜톤은 아닌가봉가.

다들 예쁘다는 게 내 눈에 안 어울려 ㅡㅡ

발색은 진짜 거의 맘에 들고

지속력은 몰겠다.

전에 쓰던 건 점심시간 쯤 보면 다 날아가있고 그랬는데...

다 세일 때 쟁여뒀던 거라 아깝진 않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