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씨엘포 수퍼콜라겐 볼류밍 비앤씨밤 + 리바이탈라이징 퍼펙트 비앤씨밤, 제법 괜찮다

by 치버 2015. 11. 28.

 

 

 

 9월하고 10월에 잡지 부록으로 비씨밤이 나왔었어요.

 

피부 화장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무려 10만원이 넘는 상품을 만원 정도의 잡지 부록으로 준다는 데에 혹! 해서 사버렸어요.

 

(물론 인터넷 검색만 해보면 정가의 반값에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건 안 비밀)

 

이것말고도 더 있는데 일단은 요거 두 개 먼저 비교해보는 걸로 합시댜.

 

 

 

 

 

 

12g.

 

SPF 50+

 

 

 

 

씨엘포 수퍼콜라겐 볼류밍 비앤씨밤

CLIV SUPER COLLAGEN VOLUMING B&C BALM

 

 

 

난 첨에 CLIV라길래

 

크...클리브? 클립????

 

한참 찾았었음.

 

IV가 영어가 아니라 숫자였어.....

 

 

 

 

 

 

 

 

 

하이고.

 

은박에 반사된 내 옛날 폰.

 

아이폰4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폰 바꾼지 한 달도 안 됐는데 벌써 손에 잡으면 세월이 느껴집디다.

 

캬....

 

너무 작아. 저걸 어떻게 써????? 막 이러면섴ㅋㅋㅋㅋㅋ

 

개구리는 올챙이를 모릅디닼ㅋㅋㅋㅋ

 

 

 

 

 

 

 

 

더 선명하게 나왔네.

 

전 이 빨간 케이스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사실 잡지부록으로 노란색을 먼저 받았었는데

 

이거 실은 사진 엄청 오래 전에 찍고는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하다 폰까지 바뀌니 막... 밀린 숙제가 돼버려서

 

몰아 올리게 돼서... 순서 바꾸기조차 귀찮.....

 

뎨둉합니다. 그냥 봐쥬쎼연.

 

 

 

 

 

 

 

 

밑바닥.

 

2017년 4월 18일까지.

 

무려 SPF가 50이라는데...!

 

전 여기다 선크림까지 덧바릅니다.

 

팩트 등의 자외선 차단 기능은 별로 믿음직하지 못하다길래...

 

근데 선크림까지 손으로 바르니 피부가 되려 더 지저분해보여서

 

선트림도 저 뭐야.. 파란 퍼프에 두드려 바르고 있어연.

 

(지저분한 피부표현을 오타도 공감해주는 듯..)

 

퍼프에 선크림 두드려 바른다고 제대로 자외선한테서 지켜주는지는 미지수지만...

 

 

 

 

 

 

 

 

두구두구두구....

 

 

 

 

 

 

 

 

짠!

 

동글동글동글...

 

최면 걸리는 느낌...

 

아래에 나올 녀석보다 좀 더 어두운 듯합니다.

 

저 주변의 동그란 크랙 진짴ㅋㅋㅋㅋ

 

밀봉되어 있었는데도 저래 생겨서 첨에 식겁했다능.

 

 

 

얜 바르면 글쎄요...

 

이름처럼 볼류밍 뭐 이런 것 모르겠고요.

 

음..

 

피부표현은 제가 못하는 거 같으니 이것도 그냥 넘어가고 중얼중얼..

 

아래에 나올 노랑이에 비해 붉은끼 커버가 안 되는 편이에요.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비교해서 보여드릴게요.

 

 

 

 

 

 

 

 

상자 초점 뎨둉합니다.

 

12g

 

SPF....50.

 

 

 

 

 

 

씨엘포 리바이탈라이징 퍼펙트 비앤씨밤

CLIV REVITALIZING PERFECT B&C BALM

 

 

 

 

 

 

 

요것도 안에 밀봉된 비닐을 뜯으면~

 

 

 

 

 

 

 

짠.

 

노랑노랑, 금빛 나는 동그란 케이스 등장.

 

 

 

 

 

 

궁뎅이.

 

2017년 3월 4일까지.

 

음. 쓸 수 있겠지.

 

 

 

 

 

얘도 열면 다른 녀석과 마찬가지로 요런 가지런한 모습.

 

 

 

 

 

 

열었더니 얘도 뱅글뱅글.

 

 

 

 

 

 

 

얘도 주변에 크랙이 좌악 가있어요.

 

 

 

 

쩌저적.

 

크게 신경 안 쓰려고요.

 

이건 마치... 고구마말랭이에서 하얀 가루가 생기는 것과 같은 이치!!!!!

 

 

 

 

 

 

 

얘는 손등샷이 있네요.

 

 

 

 

 

 

확대해보면 이렇습니다.

 

근데 요건 손등샷 의미가 없는 듯...

 

 

 

 

털 노출....

 

 

 

 

 

 

 

 

 

 

선 안 그려도 차이점 보이시나요?

 

커버...는 그냥 컨실러에게 맡기세염.

 

다음 포스팅에서 두 개 비교한 거 보여드릴게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