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네돈내산)아끼다 똥 되고 있던 맥 미슬토 매트 파우더키스 립스틱 X5

by 치버 2024. 2. 14.

내가 이걸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반려인이 선물해줬던 때가 바야흐로 21년 겨울 같은데...
이걸 2024년에 개봉을 하네 허허..

무려 98000원의 뒷태 ㅋ
물론 5개 가격이면 싼 거지만..

종이를 빼면 또 종이 케이스가 있다.
이걸 반으로 쪼개면

요렇게 열리는데
총알 케이스 색상 너무 예뻐했던 기억이 난다 ㅎㅎ
근데 이게

안 빠짐 슈바....
손에 힘을 주고 ㅂㄷㅂㄷ 떠는데도 안 빠짐

뚜껑만 벗겨지고 크악.
그러고보니 그동안 처박혀있다가 잊혀졌던 게
써보려고 꺼내려다 안 빠져서 나중에 꺼내야지 했다가
까먹었었네. 안 빠지니까 기억이 난다 ㅡㅡ

결국 앞뒤로 계속 흔들어서 빼냈는데
저게 종이를 겹겹이 겹쳐진 거고

케이스 중 하나는 저기에 기스나고 ㅜㅜ

나머지들도 시꺼멓게 꺼먼 게 묻어서 잘 안 지워진다.
세게 닦으면 하얗게 벗겨질까봐 걍 두고 쓰기로....

하여튼 다 꺼낸 자태.
5개 다 꺼내다가 오밤중에 땀이 흠뻑나서 불쾌함ㅋㅋ

다섯가지 색상명

위에서도 찍어보고

전부 다 꺼내봄.
5번째 립스틱은 너무 엄한데
4번째도 너무 엄해보이고..
사용하지 말고 중고로 팔아버릴까 잠깐 고민했다가
아 이거 내가 졸라서 선물받은거지 퍼뜩 정신나서 발색 ㄱㄱ

생각보다 다섯가지 색상 모두 엄하지 않고 이쁘다 ㄷㄷ

원래 이거 사려고 했던 이유가
인스타에서였나 발색을 너무 이쁘게 하셔서 눈 돌아간 거였는데

Introducing...
맥  미슬토 파우더키스 립스틱 인트로듀싱
실제로는 더 어울려보였는데 약간 떠보이네

Hardcoral
맥 미슬토 파우더키스 립스틱 하드코랄
이게 진짜 이뻤던 기억이 나는데
내 입술에서 코랄이 이 정도면 선방한 듯

Pink and you'll miss it
맥 미슬토 파우더키스 립스틱 핑크 앤드 유윌 미스 잇
케이스 봤을 때 이렇게까지 쿨하고 쨍할 줄은 몰랐는데
너무 맘에 들고 이쁜 마젠타 색이다 으아아아아

Captive audience
맥 미슬토 파우더키스 립스틱 캡티브 어디언스
되게 웜한 갈색일 줄 알았는데 너무 예쁜 강한 레드!!!!
내가 칠리도 안 어울리진 않아서인지 이뻐보인다 오오

Stealth statement
마지막 맥 미슬토 파우더키스 립스틱 스틸스 스테이트먼트
이것도 케이스 엄청 엄해보이는 보라색이었는데
뭐야... 엄하지 않고 맘에 쏙 들어.... 뭔데 이거......

첫번째 인트로듀싱은 베이스로 활용하면 되고
나머진 평소에 자주 발라야겠다
이럴 줄 알았으면 애끼지 말고 진작 바를걸 엉엉....

맥 사랑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