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샤넬 루쥬알뤼르817 루쥬 스플랑디드

by 치버 2024. 1. 18.

이게... 내가 산 건지 선물 받았던 건지 기억이 잘 안 난다.
나랑 안 어울리는 봄웜의 빛깔인 것으로 보아 선물받았던 게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해봄... 근데 나한테 누가 샤넬 립스틱을 선물하지...? 노기억...ㅋㅋ



내가 정말 안 어울리는 코랄레드?핑크색.
근데 이쁘긴 하다ㅜㅜ...
저걸 발랐을 때 화사하게 예쁘게 잘 어울리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

ㅎㅎㅎㅎ....
내 입술에 올리니 두깨씨 하던 그 분이 떠오르고 그렇네 ㅎㅎ
사진상으로는 좀더 어울려보이게 나왔지만 손등과는 전혀 다른 발색.
그래도 질감은 싸악 편하게 각질을 잠재워주듯 발린다.
매우 깔끔함.
하지만 둥둥 떠보이는 색감은 어찌할 수 음슴...
가끔 기분낼 때나 발라야지...ㅜ
샤넬은 발색을 보고 반해서 샀을 때도 그렇고 나랑은 안 어울리는 색만 발라본 것 같다...
언젠간 여쿨 끝내주는 립제품 만나봤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