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밀크터치 에브리데이 착붙 립펜슬 루비레드

by 치버 2024. 1. 9.

오랜만의 색조 후긴데
버리는 김에 남기는 기록이 되어 쪼꼼 그렇네 ㅋㅋ


전에 세일하길래 샀던 것 같다.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리는 김에 제품은 괜찮았는데 싶어 마지막으로 발색함.


도대체 무슨 색인지 색명을 모르겠어서 인터넷 뒤진 결과 루비레드일 것이라 추측함.



웜톤을 위한 예쁜 레드색상이다.
냐 입술에 올리면 순창고추장 그 느낌..
카메라에선 좀더 받게 나오네.




옹졸한 입술.
고양이 만지고 왔더니 털도 붙어있네ㅎㅎ


좀 스머지해서 바르면 이런 느낌이다.
어울리는 듯 아닌 듯한 느낌인데 입술이 편하다.
잘 묻어나기도 잘 묻어나는데 괜찮아.
이때까진 좋아 이뻐



진하게 덧바르면 이런 느낌....ㅎ....
입술 끝에 덜발리기도 했지만 펭귄분장한 것 같고 ㅎㅎ....
그래...ㅎㅎㅎ...

암튼 웜톤레드 안 어울려도 가끔 도전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여지껏 안 버리고 올려둔 이유가 있긴 했다. 편하고 뭔가 예쁜 것 같고 ㅎㅎ
주인 잘못 만나 휴지통으로 돌아가게 해서 미안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