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입생46호+맥 리질리언트루즈 조합

by 치버 2024. 1. 12.

입생 46호 + 맥 리질리언트루즈

내가 환장하는 쿨레드 리질리언트루즈.
내용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안 보이는데 거의 다 쓴 듯.
하나 더 쟁여놨던 거 같은데 어디있는지 모르겠다.

내가 원래 잘 안 사는 종류의 광택과 색의 입생 루쥬볼륍떼 샤인 46호. 쿨쿨만 사다 어느 순간 발색 사진을 보고 어 저런 립 나도 하나쯤은 갖고 싶다 홀려서 샀었는데 잘 안 바르긴 해도 예쁘다. 웜코랄.


둘을 섞어바르니 이렇다.
내 입술에선 입생46호가 막 오렌지빛이 나진 않고 웜핑크코랄 느낌인데 여기에 리질리언트루즈를 안쪽으로 발라주니 그냥 쿨쿨해보이네.
그래도 너무 이쁘다. 됴아됴아.
하지만 뭐 살짝 갖다대면 정직하게 쫙 묻어나는 그런 정도의 블편함은 감수해야지 암ㅎㅎ
또 바르면 되니까 ㅎㅎ 바르면서 요 이쁜 색들 또 눈으로 구경하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