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하루

Cu-zoo!! 같이 까봅시다!

by 치버 2015. 12. 16.

​               아직 날이 춥기 전,

               S양(자주 만난 건 아닌데 자주 언급되는 이분)과 강남 교보에 갔었음.

               여행 전 준비할 것들을 보러 지하 핫트랙스에 갔는데

               오랜만에 가니까 많이 바뀌었더라..

               그 때가 아리따움에서 모디X소니엔젤 콜라보할 때였는데

               피규어가 유난히 눈에 띄더라구염.

 

​계산대 근처에서 데려온 토끼들.

밥그릇 색상이 깔끔하게 칠해지진 않았는데

토끼는 제법 잘 칠해져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염.

 

 

​황토색에 분홍 코를 가진 토깽이.

목에 좀 버거워보이는 게 걸려있긴 한데 나름 귀여워서 안 뗌...

 

 

 

​풀 먹고픈 하얀 토깽이와 하얀 토깽이를 좋아하는 파란 토깽이.

 

​요놈들~

이렇게 보니 황토애기는 빨리 목에 달린 거 풀어달라는 거 같고

파란애기는 하양이 밥 못 먹게 하려고 괴롭히는 거 같넹.

 

 

 

오늘의 메인은 바로 이거.

Cu Zoo Cu-Puppy

キューズー

영어는 쿠주 같은데 일어는 큐주라고 쓰여있음.

뽑기다.

 

​치와와, 웰시코기, 빠삐용,

시베리안 허스키, 잭러셀 테리어(첨 보는 견종), 세인트 버나드,

포메라니안, 미니어쳐 핀셔(미니핀?), 미니어쳐 닥스훈트(닥스훈트도 미니어처가 있나 ㄷㄷ),

시바, 스피츠(원래 재패니즈 스피츤가??), 래브라도 레트리버,

퍼그, 미니어쳐 슈나우저, 토이푸들,

불테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진 보면서 쭉 이름 옮겨적다가 불테리엌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긴 거 진짜 똑같이 만들어놨넼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 깔 때는 시베리안 허스키, 포메, 스피츠, 슈나를 원했는데

지금 보니 세인트 버나드랑 불테리어도 매력 터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 까니 나온 아이는!

 

레트리버!

 

​안녕 거대토끼들아 ㅋㅋㅋ

 

 

 

​래트리버는 걍 쏘쏘.

만져보면 걍 플라스틱 등으로 되어 있는 게 아니라 털이 송송 나있는 정말 인형처럼 만들어 놨음!

밥 그릇도 자세히 보면 밥 내용물이랑 그릇이랑 분리됨ㅋㅋㅋㅋ

다 맘에 드는데 레트리버 한쪽 눈이 좀...

털이 더 박혔는지 눈이 꺼벙....

 

음 그냥 그래.

 

 

 

​그래서 하나 더 삼.

이날 소니엔젤에서 쀨 받고 내가 원하는 강아지를 뽑고 말 테다 기세였는데

이 때 S양이 장난 삼아 퍼그 나와라

 

 

​그대로 이루어지리라^^^^^^^^^^

개인적으로 퍼그는 별로 귀엽게 보지 않는 터라...

점쟁이 같은 뇬.

 

 

​이렇게 보니 짱구 마빡이 또 귀엽게 보이기도 하넼ㅋㅋㅋㅋㅋㅋ

원반 보소ㅋㅋㅋㅋㅋ

 

 

​급.. M자 대머리 아저씨가 떠오름.

하지만 퍼그는 귀여워 보임!!!!!!!

 

 

 

​블록에 넣어봄.

 

 

 

​끄흑... 아무래도 내 취향은 아니야ㅜㅜㅜㅜㅜㅜ

이게 하나에 8,500원이던가? 하튼 비쌈.

퍼그 본 순간부터 계속 징징댔더니 S양이 미안했던짘ㅋㅋㅋㅋ

바로 핫트랙스 가서 하날 사옴ㅋㅋㅋㅋㅋㅋ

 

 

 

​S양이 사와서 까주는 인증샷.

근데 힘주는 순간이어서 그런지 손이 참 우람하게 나왔다 둑은둑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서 나온 녀석!!!!

 

 

​포메다>.<!!!!!!!!!!

으와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어휴 털 보소.

 

 

​이번엔 빗과 함께 ㅋㅋ

뽑기 운이 좀 있는 거 같은 게..

다 다른 애들에, 도구도 각각 다른 게 나옴!

 

 

 

​자세히 보면 왼쪽 발.. 털이 숭숭....

발 접착이 제대로 안 된 듯...

그치만 흰 털이고 티 안 나니까 괜찮!!!!!!

 

 

 

짜자잔~!

이렇게 세 개를 뽑았드아...!!!

 

 

 

아 포스팅하면서 급 또

포메랑 불테리어 뽑고 싶어짐 하앍하앍!!

어제도 교보 갔었는데!!!

하루만 빨리 포스팅할 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