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하루

배송에서 회사가 보인다

by 치버 2015. 12. 10.

아이브로우 마스카라가 떨어져가는 찰나,

여기저기 할인도 보이겠다,

미미박스에 들어가서 시크릿인지 시크릿킨지 거기랑 어퓨를 시켰는데​

먼저 집에 들어가는 오빠군한테 경비실에서 택배 좀 받아다 달라고 했거든여?

근데 이분이 자꾸 이거 뭐냐고 묻는 거예여.

 

 

 9800원 이하는 배송비를 문다는 구차한 변명도 해보지만...

웬만해선 거의 제 택배를 건드리지 않는 사람인데 심지어 미리 까보겠다는 거예여 ㄷㄷ

 

 

와 ㅡㅡ 욕 써서 지웠어옄ㅋㅋㅋ

내 아무리 물건을 싸게 샀다지만 저렇게 물건 배송시키는 곳은 첨 봤네...

무슨 깡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저렇게 돌아다니니 물건 깨졌나 뭔가 싶어서 자꾸 물어봤던 겈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와서 차분히...

이분들을 영접해보았습니다.

 

 

​아직 까보진 않았지만

너희들에 대한 평가는 너희가 부실하게 배송된 만큼 좀 더 엄격하게 이루어질 것이야.

 

 

 

 

그에 반해 어퓨에서 온 택배.

 

​이렇게.

좀.

네???

 

 

하다 못해 이렇게 좀 보내시라구여!!!!

뾱뾱이가 아예 봉투처럼 저렇게 나오나봐여.

좋더라구요.

역시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왠지 이미지가 죠음.

배송이 느리긴 했지만(3일 주문해서 어퓨는 8일에 받음ㄷㄷ)

급한 거 아니어서 괜찮았는데.

 

배송 저렇게 하지 맙시다. 솔직히.

택배가 얼마나 험하게 오는데 뭔 배짱이여.

오다가 깨지면 자기들이야 기업이니 다시 보내고 말지 할 수도 있겠지만

전 또 한 열흘을 보내고 다시 받고 해야 하는 거 아니겠음?.....

환불 이런 것도 신경 곤두서서 웬만하면 안 하는데...

이러지 맙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