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이노메 엘카 패밀리세일은 언제 참여할 수 있는 거냐고!

by 치버 2021. 12. 7.

내가 여지껏 눈치챈 코스메틱 해외 유명 브랜드 패밀리세일은 

 

1. 시세이도 패밀리세일

2. 엘카 패밀리세일

 

두 종류인데, 시세이도는 가입해서 한 번 이용도 해봤다.

이 둘의 공통점은 그저

둘 다 기습침...

뭐 언제 하는지도 안 알랴줌...

불친절이 그지가 음슴.....

 

엘카는 가입마저 세일기간 중에 하라고 해서 가입도 못해봄...ㄷㄷㄷ

그래서 즐찾만 해놓고 몇 달이 지나가는 중...

 

구독 중인 블로거님이 엘카 팸셀 후기를 올렸길래 기회는 이때인가 하고 들어갔더니

네. 이미 끝났고요. 가입도 할 수 없어요. 또 다음 기회에 ㅋ

운 좋게 다음 기회에 찾아들어갔더라도 가입코드도 필요하고 어찌저찌 가입하는 동안 다 팔릴 각..

그럼 그 다음 기회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직구나 해야 하려나보다..... 빡치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