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이야기

섹스앤더시티 6-17, 18, 19 이모저모

by 치버 2019. 1. 31.

스포일러 주의!!!!!!!





캐리 남친의 동료로 나오는 할아버지 중 한분인데

으아니 이 분ㅋㅋㅋㅋㅋㅋ

브레이킹배드에서 휠체어에 앉아 벨 누르던 할아버지잖어!!!!!ㅋㅋㅋㅋ

미드를 보다보니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나오네


그... 아주 초반에 스칼렛 요한슨이랑 매우 닮은 여자 인터뷰도 있던데

난 스칼렛 요한슨이라고 믿는다 ㅋㅋㅋ 암튼...












샬롯네 강아지 너무 귀엽고 웃겨 ㅋㅋㅋㅋㅋ






저렇게 얌-전히 안겨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데







아니 들어왔는데 애 상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뒤로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헤라디야~~~~

너는 연기를 해라~~~~ 나는 모르겄다~~~~~










나 어때요. 매력있지. 눈빛 발사!!!!








가게 점원이 이쁘다고 쓰다듬는데 눈 왜저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액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야 이거 안놔???? 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연기는 멍멍이도 열심히 하는 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쟤 아련아련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방암 관련 행사에서 걍 밋밋한 연설하던 사만다







아오 모르겠고 ㅈㄹ 덥다고!!!!

가발을 훌렁 벗어던지는 쿨한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그 자리의 유방암 투병 중인 여성들이 가발을 너도나도 벗기 시작하는데

저 두분이 난 맘에 들었어.

윗분은 뭔가 공허하고

아랫분은 느낌 넘쳐서! ㅋㅋ










90년대에는 이런 내용도 파격적이었겠지?


암튼...


섹스앤더시티 마지막 에피소드는 너무 별로여서

쓸 말도 없다...

원래 드라마를 몰아서 보는 편이라 정이 들어 그런지 

웬만하면 드라마 후반 끝날 때

엄청 아쉬워하는데

섹스앤더시티는 쭈우우욱 재밌게 보다가

마지막 19, 20화에서 말아먹음ㅋㅋㅋㅋ 


갑자기 빅이 개과천선을 하고

캐리는 뭔 현대여성인 척은 다해놓고 자기직업 다 버리고 남자따라 파리를 가질 않나

시즌6 몇화였지

빅이 수술해야 한다니까 빽 울어버리는 그 장면에서부터 급속도로 짜증이 나더니

결국 마지막까지 캐리라는 캐릭터는 별로였다.


아 파리 발코니에서 신나 콩콩 뛰던 장면 하나 귀여웠네.


현지에서도 캐리 안티가 제일 많고 미란다가 제일 인기 많았다던데.

그럴만 함;;;;


암튼 이 드라마 이후 캐리 브래드쇼 연기자분은 별다른 커리어가 없다는데

죽을 때까지 먹고 살 돈 벌었을 듯싶다.

다른 데서 봐도 반가울 것 같긴 한데...


암튼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