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PLAY

라그-7월 클라이언트 일러스트

by 치버 2017. 8. 1.

 

아마도

그...

버코너워가 아니라 누구지...

바르문트가 아니고...

그 왜... 있자나....

둥지 있는 애....

그.. 페이스웜 말고...

 

아! 니드호그!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드호그가 아닐까 싶은 일러스트라고...

그 얘기가 하고 싶었다고.....

 

같은 네 글자라고 별 게 다 튀어나옴 ㄷㄷㄷ

 

국수 축제동안 오픈 화면이자

사라+란드그리스+타나토스 서버 통합 중인 화면.

리디아에서 처음 시작했던 나는

이미 바포로 넘어온지 오래돼서

별 감흥이 없지만

저 세 서버가 합쳐지면 이번년도 말까지 50% 경험치 증가 이벤트가 붙어서

오... 혹시... 싶은 마음이 있긴 함 ㅋ

 

 

 

바포 접속하다가

나머지 세 서버 통합 중인 화면인데..

타나토스에 16명 들어가있다길래 걍 함 찍어봄..

이젠 접속 인원, /누구 명령어로도 확인할 수 없음.

 

정보 확인 기능을 없애는 것에 굉장히 부정적인 감정이 들지만

걸핏하면 2천명이네 3천명이네

유저가 줄었네 늘었네

인벤에 찌질대는 글 보면

차라리 서버 혼잡, 쾌적 등의 상태 표시가 더 낫겠다 싶다.

유명무실한 기능이 되겠지만.

어쨌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