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만덕잉덕입덕

질렀다! 플래티넘 센츄리 부르고뉴/사르트르!!

by 치버 2017. 4. 17.



으아아... 질러버렸다 결국!!
플래티넘 센츄리 부르고뉴 sf촉과 사르트르 m촉!!


처음엔 그저 프레피 사면서 많이 장만했던 카트리지가 아까워
카트리지와 맞는 만년필을 찾다가
플래티넘도 만년필 브랜드라는 걸 그제야 인지했고
그러다가 추천이 많은 펜들을 찾다보니 알게 된 센츄리 부르고뉴와 사르트르..


다들 2자루를 쌍으로 들이게 된다고 하던데 진짜 검색한 사진들 보면 안 그럴 수가 없겠더라...


계속 안달복달하다가 조금 더 지나서 환율 내리면 그때 사야지
지금은 아직 사고도 못 써본 호시쿠즈도 있잖아 좀만 참자 했는데
라쿠텐 들어가자 뜨는 700엔 할인쿠폰...!!!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할인쿠폰을 본 순간 아 그래 그냥 사자, 결정....


아 근데 오래된 카트리지를 센츄리들에게 사용하긴 또 안 될 것 같고 아오...
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이 하날 또 구해...?
미쳤니 너 진짜.... 손이 몇 개야
니가 작가라도, 작가도 타이핑한다....

하.. 필사책이나 찾아볼까...

이렇게 또 지출을 찾아가는 나란 인간 노답인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