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 이 맛이야

오늘의 간식

by 치버 2015. 9. 25.

부지런한 대리님이 아침에 사다 준 빽다방 소세지빵.

 

 

항상 감자샐러드빵?만 먹었었는데

소세지빵은 뭘까???

 

 

 

 

 

​오...

무지무지 좋아하는 옥수수가 억수로 들어있음!!!!!!

GMO 옥수수인지 아닌지는 몰겠으나

평소에 옥수수 잘 안 먹으려고 하니까 이럴 땐 먹어줘도 됨 ㅜㅜㅜㅜㅜㅜㅜㅜ

 

 

콘슬로우 비슷한 맛??????

 

 

 

올리브영에서 산 2천원짜리 젤리.

젤리?

 

 

​이름이 스마일리프룻인데

몇 달 전에 올리브영에서 다른 거 사면서 계산대에서 발견하곤

어, 이거 한 번 먹어볼까? 해서 사봤는데 그야말로 잼 응축한 맛?

젤리 식감 없음.

글루틴 안 들어갔다는데 돼지 그게 글루틴인가? 암튼...

그냥 잼을 응축시켜서 씹는 것 같음.

 

 

 

그.런.데...

 

이게 뭥미?

아 나 먹다말고 곰팡이 핀 줄 알고 식겁했네.

막 우리 과장님까지 드렸는데 식은땀이 주르륵...

황급히 인터넷을 뒤져보니 나처럼 이거 곰팡이 핀 거 아니냐는 질문에

상한 게 아닌 거 같다는 추측성 의견만 있지, 정확한 답변이 없어서 안절부절...

 

오늘 올리브영 가서 다시 물어봤더니

온도의 변화에 이럴 수 있다고 답변을 받아서 다 먹을 예정.

솔직히 먹으면서 일부러 혀로 건드려봤는데 그냥 살짝 설탕 굳은 것 같은 느낌만 달랐지

맛의 변화는 없었음..

괜찮을 걸롱!

 

 

인터넷을 뒤지다보니

이거 하나에 350원 하는 사이트 발견!!!

냅다 몇 십 개 구매할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죽잨ㅋㅋㅋㅋ 당에 빠져 죽자 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아서 죽어버릴 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