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과 마음 정화용

대도서관 VS 홍진호 인디언포커 빅매치!

by 치버 2015. 9. 23.

 

 

 

 

 

요즘은 윰댕을 대하는 몇몇 모습에 급실망해서 팬의 끝자락에 있는 대도서관과

 

더지니어스 파이널에서 약간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홍진호 홍진호의 대결!

 

 

 

그것도 인디언 포커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대도가 아무리 게임을 잘 한다고 한들 그건 PC 게임이고

 

인디언 포커를 이기려 하다니...!!!!!!!

 

 

 

 

그나저나 이 영상은 어떤 업체의 협찬도 받지 않고 순전히 대도서관 측에서 만든 걸로 보이는데...

 

아 소속사 CJ에서 만들어줬으려나... 암튼.

 

 

 

 

이 두 사람이 한 영상에서 게임을 같이 한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설레었다!!!!!!!!!!

 

 

 

 

홍진호를 24시간 봐도 너무 기쁠 것 같고,

 

대도를 봐도 좋을 것 같고.

 

누가 이겨도 시청자들은 행복한 한판 게임이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