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과 마음 정화용

박효신-너의 뒤에서 + 영원히 둘이서(박진영), 아프고 아픈 이름(앤)

by 치버 2016. 2. 10.

아... 박효신은 그냥 진리이다.

 

진리.

 

예능이고 드라마고 정말 희한하게 아무 것도 안 하는,

 

오로지 노래만으로 사로잡는 엄청난 실력의 가수.

 

 

 

 

 

 

 

 

 

 

너의 뒤에서

 

 

어제는 비가 내렸어 너도 알고 있는지

 

돌아선 그 골목에서 눈물이


 

언제나 힘들어하던 너를 바라보면서

이미 이별을 예감할 수가 있었어

 

너에겐 너무 모자란 나란 걸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 떠나는 널 나는 잡을 수 없는 거야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하지만 나의 바램은

 

너의 뒤에서가 아니라"

 

 

 

영원히 둘이서

 

우리 여기까지 이렇게 먼 길 어떻게 함께 걸어왔는지

그대가 날 만나주지 않아 애태우던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 나를 보고 있는 니가 믿어지지가 않아

눈부시게 아름다운 모습에 난 눈물이 흐르지만



그대 곁에서 머물러 그대 품에 안겨 꿈을 꾸며

나의 모든 소망과 꿈들을 너와 나누고 싶어

별이 뜨지 않는 그 날까지 우리가 눈 감는 그날까지

내 사랑아 나 여기 이 자리를 지키고 있을게

영원히 둘이서



우리가 함께 걸어온 이 길에 항상 햇살이 비추진 않았지

때로는 쏟아지는 빗속에서 작은 우산을 함께 받쳐 든 채

서로의 체온을 나눠 비바람 속에서 견뎠고

언젠가는 밝은 햇살이 다시 빛나리라 믿었어

 

그대 곁에서 머물러 그대 품에 안겨 꿈을 꾸며

나의 모든 소망과 꿈들을 너와 나누고 싶어

별이 뜨지 않는 그 날까지 우리가 눈 감는 그날까지

내 사랑아 나 여기 이 자리를 지키고 있을게

영원히 둘이서

 

 

 

뒤의 멘트를 잘 안 들림ㅋㅋ

 

같이 노래 부르는 분들도 정말 대박...

 

 

 

원곡:

 

박진영-너의 뒤에서

 

박진영-영원히 둘이서

 

 

 

 

 

 

 

 

이대로 끝내기 아쉬워서 추가!

 

 

 

 

 

앤의 아프고 아픈 이름!!!!

 

하... 박효신 2연타 듣고 못 참고 결국 펑펑 욺 ㅜㅜㅜㅜㅜㅜㅜㅜ 으엉...

 

심금을 울린다..

 

 

 

아프고 아픈 이름


난 처음엔 알지 못했어


숨쉬듯 자연스럽게 나의 안에 들어와서 전부가 되어버린 너

 

너의 일 아무 일 아닌 것처럼 웃어도 즐겁지 않아


기다리고 있다는 걸 눈물이 가르쳐 줬어

 


널 보고 싶어서 숨을 쉴 수도 잠을 잘 수도 없게 됐어

 
혼자서만 부르지 이제는 내 아프고 아픈 이름

 
꼭 돌아와 날 다시 안아줘


내 친구들 나를 보면서 한숨이 늘었다고 해


 

후회하고 있다는 걸 이별이 가르쳐줬어


 

널 보고 싶어서 숨을 쉴 수도 잠을 잘 수도 없게 됐어


 

혼자서만 부르지 이제는 내 아프고 아픈 이름


 

꼭 돌아와 날 다시 안아줘


날 상상해봤니 이렇게 달라진 날


너를 떠났던 그때 시간이 멈춰진 것처럼

 
다른 하루를 만들지 못하고서 울고 있는 날

 
니가 고파서 이렇게

무엇도 할 수가 없는


볼 수 있다면 예전보다 얼마나 행복할까


 

그리운 내 이름 부를 수 있게


 

돌아와 날 다시 안아줘

 

 

 

 

원곡:

앤-아프고 아픈 이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