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PLAY

대도서관의 언더테일1

by 치버 2016. 3. 25.

 


대도서관의 게임방송을 종종 보는데

그동안 상당량의 쯔꾸르(;;) 게임과 지난 번 리사가 참 좋았는데

이번엔 언더테일을 하더라능!

본 지 두 달은 족히 된 거 같은데 포스팅을 깜빡...:(

폰 사진에 언더테일이 한가득인데 ㄷㄷ


언더테일이 옛날게임스러운 그래픽을 선보이지만 그 그래픽마저 정들게 하는 마력이 있다.

 

 

 

 

 

 

 

대도서관의 언더테일 영상 강추!!

 

 

 

 

 

 




오프닝 영상 후



꽃이 튀어나와 튜토리얼이




ㄴ 줄 알았는데 이 새키가 ㅂㄷㅂㄷ....





토리엘에게 구원 받으면서 본내용이 시작된다.

이 게임의 특징은 싸우지 않는다는 거다.

괴물들도 개성 넘침.



싸우기엔 너무 섬세하다...




삶은 고단하다...




싸우길 주저도 하고



자는 척을 하지 않나




저 칸을 채워서 공격을 하는 건데

그럴 기분이 아니시랍니다...



 



공격을 밖으로 하면서 마음에 드니...




어쭈 말하는 거 보소..





이렇듯 이제껏 보지 못했던 괴물뿐인 이 게임.

굉장히 당황스러우면서 흥미로움...


 



알겠다 이빨왕자
당장 꺼졍



샌즈와 만남. 해골이 뚱뚱한 건 머지...






강아지 몹의 경우 ​


 

 

 

 

 



공격마저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앙녕 긔여운 강아지야

 

 

 

 

어엌ㅋㅋㅋㅋㅋㅋ

 

 

 

 

 

 

 

음악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은 스노우딘 마을!

어릴 적 생각이 자꾸 드는 음악.

고전적인 RPG음악이랄까.

 

 

 

 

 

너어어어무 귀여운 꼬마 공룡.​

 

 

쫓기다가 언다인에게 잡힐 찰나

저 꼬마가 잡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말투도 긔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팽이 레이스도 하고..

 

 

 

 

 

이 화면의 BGM도 진짜 옛생각 철철 흘러넘침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 유명한 테미...!!!!

...말투도 이상하더니 공격도 이상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