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PLAY

상자 나르기

by 치버 2015. 12. 21.

​또 단순단순해보이는 게임을 해봤습니다.

이번엔 졸라맨ㅋㅋ

​상자나르기!

 

 

​시작하자마자 짐 나르기 시작.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짐 나르면 끝.

저 졸라맨이 들고 있는 상자를 내가 손가락으로 오른쪽 건물까지 찍- 그어주면 더 빨리 배달할 수 있다.

 

 

​돌아가는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팔을 못 가눌 정도로 뛰어가야 해?ㅋㅋㅋㅋㅋ

 

 

 

​다시 또 짐 끌고 나옴.

이번엔 카트.

짐도 은근 다양하게 나름ㅋㅋㅋ?

 

 

​돈을 모았으면 써야죠.

아래 여러가지 기능 추가가 있습니다.

사람추가,

스피드업(짐 다 나르고 돌아갈 때 속도)

파워업(짐 들고 갈 때 속도)

던지기(낮은 확률로 짐을 목적지로 집어 던짐)

상자업(상자 단가)

왼쪽 건물업은 기억이 가물가물..

오른쪽 건물업은 오른쪽 건물 위에 태양이 꽉 차면 돈을 마구 뿌리는데 그 게이지가 차는 속도 업,

슈퍼파워...는 모르게뜸... 현질 파워.

 

 

 

 

​짐 옮겨따!!! 돌아(도망)가자~!!!!!

 

 

 

​에라 모르겠다 던져.

 

 

 

​태양 게이지가 가득차면 저런 관상....

저거 누르면 돈 막 흩뿌리는데 스샷은 음슴..

 

 

 

 

​영차영차

우르르르

 

 

 

​야 그냥 막 던져

안에 있는 게 부숴지든 말든 걍 던져

 

 

 

 

 

​던져라

이 노동자들아

 

 

이건 댄스타임.

아주 가끔. 찾아온다.

왼쪽 건물 업이 아마도 이 확률이었던 것 같기도..

암튼 이 때에도 돈이 막막 들어옴.

 

음악도 경쾌하고

단순노동게임인데도 불구하고 한 1시간은 족히 켜놓고

태양이 꽉 찼나 살펴봤던 것 같다 ㅋㅋ

설정? 살펴보니 무슨.. 종족도 바뀌는 모양인데

그거까지 하기엔 시간이 좀.. 아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