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PLAY

트리오브세이비어 잡담들 + 하이랜더 전직

by 치버 2015. 12. 21.

 검사를 해보잔 생각에

 

 

 이 머리로 만들어봤다가 바로 삭 to the 제.

 

 

 

 

 

검은 머리가 제일 맘에 들었는데 일단 있으니

 

이 긴 생머리로 했어요.

 

근데.. 타격 시 옆 돌아보는 거 정말 소름이네요 ㄷㄷㄷ

 

 

 

 

 

마을 돌아다니면서 양파 인형 줏었어요!

 

얘 줏으려고 나도! 나도! 를 외치며 양파 엄청 잡았는데

 

알고보니 인벤토리에 3개나 있더라구요 ㄷㄷㄷ

 

 

 

 

 

ㅎㅎㅎㅎㅎㅎㅎ

 

아 왜 트리오브세이비어 스샷은

 

왤케 작죠......

 

 

 

 

 

 

아래는 보스전.

 

 

 

한놈.

 

 

 

 

 

 

 

두놈

 

이땐 작은 애들만 잡았던 것 같고..

 

 

 

 

이때 왕고블린 잡았어여.

 

 

 

 

 

 

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이 이 위치 고정ㅋㅋㅋㅋㅋ

 

내 캐릭터가 내려가도 고정ㅋㅋㅋㅋㅋㅋ

 

 

 

 

 

 

 

 

겨우 좁은 골목으로 해서 이 화면으로 끌고 와 싸움ㅋㅋㅋㅋㅋㅋㅋ

 

ㅡㅡ

 

겨우 초반인데 이런 걸로 실망시킬랰ㅋㅋㅋㅋ

 

 

 

 

 

 

 

이놈은 광산 안의 보스.

 

 

 

 

 

때려잡아 그냥.

 

막 패

 

 

 

 

 

 

패다보니 전직의 때가 왔어요.

 

잡 15렙이 되니 전직하라고 뜨더라구여.

 

 

 

 

전 소드맨이라 이렇게 세 개가 떴는데요.

 

 

 

 

 

 

생긴 게 조금씩 달라요.

 

보통 소드맨으로 소하하바바펜펜?

 

이런 식으로 타는 거 같더라구요.

 

원랜 드라군?

 

겉모습 때문에 드라군 키우고 싶었는데

 

별로라는 거 같아서...

 

 

 

 

 

라그처럼 전직 미션 줘서

 

간단히 마치고

 

 

 

하이랜더 전직~

 

여기 전직은 좀 특이하게

 

옷을 강제로 갈아입히는 게 아니라

 

코스튬 옷을 주더군여 ㅋㅋ

 

딱 내 스타일은 아직 아니긴 하지만 나름 맘에 들어요 ㅎ_ㅎ

'Let's PL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지 키우기 2  (0) 2015.12.25
거지 키우기 1  (0) 2015.12.24
상자 나르기  (0) 2015.12.21
트리오브세이비어 초반마을 캐릭터 일러스트, 개취  (0) 2015.12.21
트리오브세이비어 오프닝 + 잡설  (0) 2015.1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