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하루

던킨도너츠 가스파드 인형 판다! Dunkin Donuts Gaspard et Lisa

by 치버 2015. 11. 27.

​던킨도너츠에서 가스파드와 콜라보!!!

리사와 가스파드!!!

너무 귀여워

이 사람은 오늘 아침에 심쿵사했댑니다.

 

 

 

던킨(자꾸 덩킨이라 썼다가 지운다)도너츠 홈페이지에 가면 이렇게 떠있더라구요!

11/27 오늘!

 

 

 

도너츠 8개 이상 구매 시 3천원에 인형 사는거죠!

도너츠 먹을 생각이 없다면 비싸지만

점심, 도너츠도 괜찮다 싶으면 꼬우!

 

 

 

 홈페이지 너무 예쁘게 꾸며놓음!!!

 

 

 

 도너츠는 이렇게 꾸며져 있대요.

전 먹는 건 모양보다 맛이라 생각해서..

가스파드 도너츠에선 크림치즈만 샀네여.

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건 그.. 근육모양으로 생긴...

그 애기들 갖고 놀게 생긴... 그거 있잖아요...

뿔룩뿔룩하게 작은 공 여러개 동그랗게 연결해놓은 거 같이 생긴...

원피스에서 루피 형이 목에 걸고 다니는 염주 같이 생긴 거... 거 뭐 거 있잔.........

 

 

 

 

 브라우니 참 귀엽!!!!!!

 

 

 

 

음료컵도..............

제대로 준비한 듯...

 

 

 

머그.

전 머그 좀 흔들립니다.

젤리 좋아하지만 저런 젤리는 맛 없을.. 것 같....

사슴 진짜 지리네연.....

 

 

 

아침에 한.. 9시쯤이었는데

제 앞에 5명 정도가 한 쟁반 사가는 걸 보고

아, 이거구나 싶었음.

나도 막 꾸역꾸역 도너츠 8개 채워가지고

리사 받아서 돌아가는 길에 자랑할라고 사진 찰칵.

막 사진에서 씐남이 보이지 않음요???

 

 

 

포장 진짴ㅋㅋㅋㅋ

포장에서도 엄청 신경쓴 태가 난다 아즄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미치는 줄...

이래서 심쿵사했댑니닼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야무진 꼬리 보솤ㅋㅋㅋㅋㅋㅋㅋ​

 

 

 

 

상자 껍데기에는 요런 그림들이 그려져 있음.

왜케 시컴시컴해보이지...

 

 

아 진짜....

이거 테리어 같으신데 진짜...

결혼 전에, 그러니까 지금은 친정에 있는 개님이 있는데

그 개님이랑 똑닮음.

 

 

​요 꼬리가....

가장 싱크로율 99.9998%

 

 

 

 

요건 옆자리 대리님이 산 도너츠.

자세히 보면 오른쪽 눈 뗐다 붙인 거 티남.

전 하얀 리사만 샀답니다.

옆자리 대리님이 흰놈, 까만놈 둘 다 장만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사무실에 개가 세 마맄ㅋㅋㅋㅋㅋㅋ

 

언제 소진될 지 모르겠으나

차후에 다른 식으로도 판매가 될 거라는 얘기가 얼핏 들리네여.

저 알바 아님미다.

그저 지나가다 한 대 털린 호구일 뿐.. 제 돈 주고 샀어욤.

'어떤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의 코엑스  (0) 2015.12.01
메디폼 리퀴드, 방수 밴드로 제법 괜찮다  (0) 2015.11.30
151119 출근  (0) 2015.11.19
화학 강의 듣고 이해하고 싶다  (0) 2015.11.18
셀렉토 커피 다이어리 그림 괜찮다  (0) 2015.1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