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글린트 베이크드블러쉬 퓨어사쿠라, 디올 튀튀랑 비슷하네

by 치버 2024. 4. 6.

디올 튀튀가 있는데 굳이 사야 하나
며칠 고민하다가 글린트니까 믿고 삼

거꾸로 들긴 했는데 ㅎㅎ
케이스도 저렇게 공들여 만들었다는 게 쪼금 놀랐다.

근데 이름이 왜 사꾸라여?
체리블라썸, 벚꽃 다 놔두고 웬 사꾸라 ㅉ..
코스맥스에서 제조

너무 이쁘다 ㅎㅎ
마젠타 레몬빛의 펄이 좌자자작 박혀있다

제법이쁘잖아 갸아악
투명하게 스미듯 발색되는 거 너무 좋다
비록 내 볼엔 모공때메 올라가진 못할 것 같지만..ㅎㅎ


디올 튀튀랑 비교하기

왼쪽(아래) 디올 튀튀, 오른쪽(위) 글린트 퓨어사쿠라

글린트 퓨어사쿠라가 튀튀에 비해 발색이 좀더 진하게 되고
약간 밑색이 더 쿨하다 펄도 마젠타펄이 잘 보임
튀튀는... 왤케 발색이 안 되는 거 같지 ㅎㅎ
퓨어사쿠라에 비해 훨씬 투명한 발색에 레몬펄이 더 잘 보이는 듯한?

홀리카홀리카의 츄도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품절 ㅜㅜㅋ
8일에 올영 입고된다니 그때 구해봐야겠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