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내돈내산) 피치베리 베리섀도우 로맨틱홀리데이/피치에이드/핑크에이드/(크림)핑크에이드

by 치버 2022. 1. 10.

12월의 어느 날 우연히 라방 보고 구입한 피치베리.

전체 지름샷.

멀티베리밤은 따로 포스팅 예정.

 

 

 

순서대로

로맨틱 홀리데이

핑크에이드

피치에이드

핑크에이드(크림)

설정샷..

잘 예쁘게 정렬이 되지 않는 둥근펜슬들^^^...

 

맨 위의 로맨틱 홀리데이는 

깜빡하고 전체사진도 안 찍고 발색해버림 ㅋㅋ

가끔 정신이 나가버리나봉가

 

본통 색상으로도 구별되는 피치에이드 ㅋㅋ

 

아직 발색 전 로맨틱 홀리데이 ㅋㅋ

근데 made in czech republic 저기가 어디냐... 

사진 찍을 때도 몰랐는데 아 체코를 저렇게 쓰는구나..

메이드인 체콘데 왜 뚜껑엔 일어가 쓰여져 있냔 마리야 ㅋㅋㅋ

 

 

정갈하니 이뻤구나 너도..

 

 

 

핑크에이드.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했던가.

핑크에이드를 작년엔가 중고로 산 적이 있다.

그땐 발라보고 아 좀 나랑은 안 맞는데? 하고 보내버려놓곤

라방을 보곤 내가 그때 잘못 썼을 수도 있잖아..? 다시 사버리는 멍청한 짓을 반복함ㅋㅋㅋ

 

 

피치에이드.

핑크와 코랄은 같이 사는 게 국룰임.

 

 

 

얜 새로 나온 핑크에이드 크림섀도우!

본통 색상은 그냥 핑크에이드와 비슷했는데...

 

 

실내발색.

라방할 때 호스트가 로맨틱홀리데이를 추천하던데 이유가 있었다.

핑크에이드가 베스트셀러일 건데 왜 로홀을 추천하지? 했는데

핑크 보라 금빛 반짝임이 너무 예쁨.

맥의 베베인참스 반짝임과 비슷하게도 보이는데 너무 튀지도 않고 피치베리스러운 느낌이다.

 

 

 

햇빛 on.

2번째 핑크에이드와 4번째 크림 핑크에이드.

재질만이 아니라 색상도 다르다.

근데 예쁜 것 똑같음;;;;

 

 

 

 

 

약간 멀리서 찍은 샷으로 마무리.

아 걍 넷 다 이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