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아리따움 컬러 래스팅 틴트 1 누드코트, 2 베이비윙크, 6 크랜베리샤워, 8 샤이오렌지(발색)

by 치버 2015. 9. 17.

​아 망함 ㅜㅜㅜ

오늘 급 컬러래스팅 포스팅 해야지

맘 잡고 사진 찍었는데

아리따움에서 새 틴트 출시했다고 문자 옴^^^^^^

아니 무슨.. 아리따움은 케이스만 바꿔서 계속 나옴?? 15컬러라는데 허얼...

 

빨리 올려야지 ㅜㅜ

 

 

 

 

 

지난 1+1 때 구입한 녀석들.

 

 

 

1호 누드코트.

요게 차분한 장밋빛 색으로 약간 돌체비타 닮은 색.

 

 

 

 

2호 베이비 윙크

출시 초반에 입생 12호 닮았다고 들었던 색.

 

 

 

 

6호 크랜베리 샤워.

요건 개인적으로 내가 탐났던 색.

 

 

 

8호 샤이 오렌지.

차차틴트 닮았다고 인기가 있었다는 색.

원래 오렌지 색 안 좋아하는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나도 혹해서 삼...

 

 

 

 

 

 

손등에 발라봄.

베이비윙크 넘 빨갛게 나온 듯..

투명한 빨강인데.

 

 

 

 

 

빛에 비쳐봄.

 

 

 

 

 

 

 

누드코트 진짜 이쁨!

베이비윙크도 정말 예쁜데 둘 다 입술에 얹으면 별 차이 없어보이는 게 함정...

 

 

 

 

 

크랜베리샤워.. 너무 핫핑크스럽게 나옴....

 

 

 

 

 

 

샤이 오렌지는 사진보다 더 귤색.

더 노랑스러운 주황.

 

 

 

 

이것이 바로 샤이 오렌지다.

입술에 얹었을 때 저 색 보이죠?

저겁니다. 엄하다 생각했는데...

 

 

 

 

 

 

바르면 바를수록....

 

 

 

빨개진드아...

 

 

 

 

이렇게 됩니다.

나름 색깔 예쁘더라구요.

샤이 오렌지 찾는 이유를 알겠음.

웜톤색이 대체로 난 잘 안 어울리는데 이건 예쁘넹.

 

 

 

 

 

 

 

서둘러 정리하고 나가려는데..

이분들 보소.

휴지로만 닦아내려 했더니...

너 뭐하다 나왔는지 다 알겠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립앤아이 리무버로 지우니 거의 다 지워져서 나갈 수 있었음다.

 

입술에 착색이 되는 관계로 샤이 오렌지만 발색해봤는데

하루에 한놈씩 발색해볼게요~

 

 

그나저나 새로 나온 아리따움 틴트....

어떨지 급 궁금...... 큽 ㅜㅜㅜㅜ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