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PLAY

거지 키우기4

by 치버 2015. 12. 31.

​이번엔 알바들의 사연.

각 거지가 30렙이 되면 알바의 행복이라는 퀘스트가 풀리는데

그냥 돈만 있음 된다.

 

 

​면접 보는 옷이 후져서 떨어졌다는 패셔니스타.

과연... 그럴까...?

머리 크고 키 작아서가 아니고...?

 

 

 

​이렇게 잠금이 풀리면

각 거지 알바의 소원을 들어줄 수 있게 되는데 거의 건물.

 

 

 

 

 

​세종무나회관ㅋㅋ

 

 

 

 

 

​전시회를 열고 싶은 화가.

 

 

 

 

​예술의 쩐당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겜 만든 제작자는 네이밍 센스가 진짜 보통이 아닌 듯ㅋㅋㅋㅋ

 

 

 

 

​콘서트도 못하는 3류 가수라서 그럴까....?

 

 

 

 

 

​네 실력이란 콘서트장을 소유한 쩐이겠지!!

하... 난 타락했어.....

 

 

 

 

​피아니스트.

아... 참가비가 엄청나구나...

그래서 돈 많은 애들이 예술을 하는 거구나...

저건 몰랐음....ㅡㅜ

 

 

 

 

​난 이제 구걸 아티스트야ㅠㅠㅠㅠㅠㅠㅠㅠ

 

 

 

 

 

​1군에 가고 싶으면 돈을 바쳐라

아 더러운 세상.

 

 

 

 

​팀, 감독, 경기장...?

님 만수르세여?

 

 

 

 

 

​투자가 끊기면 연구 못하는 연구자....

 

 

 

 

 

​연구소 운영비는.....?

 

 

 

 

 

 

​돈이 없어서 못 받으면...

돈 많은 의사 아저씨가 직접 가서 무료 진료해주면 되자나여 ㅡㅡ

 

 

 

 

 

​솜방망이 처벌이 많으니까^^^^^

 

 

 

 

 

무슨 사연이 나와도 이 분이 짱임.

심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샷이 더 있는데

너무 많아서 거지 키우기는 이 정도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더 많은 부분은 직접 플레이하면서 보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그럼 내년에 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_)

 

 

'Let's PL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어느 쪼렙의 하루  (0) 2016.01.03
트리오브세이비어 소드맨 플레이하고 있어요  (0) 2016.01.03
거지 키우기 3  (0) 2015.12.27
거지 키우기 2  (0) 2015.12.25
거지 키우기 1  (0) 2015.1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