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샤넬 368 ㅜㅜㅜㅜ

by 치버 2021. 3. 21.

약 한달 전, 한 1년만에 친한동생 만나서 밥 먹고 백화점 돌아다녔는데

그 동생이 샤넬4구섀도우 사서 나오는 길에 발견한 368 샘플?
와 이게 모야 하면서 아무 생각없이 발라봤는데 쩐다. 너무 예쁜 거시다.

자동보정으로 인해 색이 좀 안 보인다.
매장언니는 품절♡이라며 우릴 떠나보냈지만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거지.


고이 기억하려고, 매장 조명 누래서 바른 그대로 나옴.
아..... 뭔 한정 어댜다나나아우로렃츌츄록ㄱ어ㅏ재재나터우우더태어줃

친한동생이 이 매장 저 매장 전화하다가 3월중순에 입고된다는 매장직원 말을 듣고 기다렸는데
막상 중순이 되니 안 들어온댄다 ㅡㅡ

이제서야 직구를 찾아봐도 없는 거지.
일본엔 거진 20만원에 올려져있고 하하하하하하하
미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포기하려다 어느 날 또 꽂혀서 알아보다 기어인 그녀석이 재고 있는 매장을 찾아내 구했다고 한다.
멋진 녀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