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PLAY

오버워치 라인하르트 애니와 신영웅 모이라

by 치버 2017. 11. 7.

 

 

블리즈컨에서 이런저런 발표를 많이 한 것 같다.

 

자기네 행사니까 엄청 준비를 많이 했겠지.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드디어 라인하르트의 과거가 나왔다.

 

 

 

 

 

 

 

 

스승님 ㅜㅜ....

 

영상 보면서 펑펑 울었다. 진짜 눈물 질질질...

 

이 영상 현장 리액션은 별 소용 없는 듯... 희열이나 그런 게 아니라 감동적이라 눈물이 질질 흐르거든.... ㅜㅜ 

 

댓글 보다보니 라인하르트로 아이헨발데 3거점 수비 때 나서면 라인 대사 중에

 

늦어서 죄송합니다 스승님이라고 한다고...

 

아 너무 감동적이야.......

 

 

거기에 가장 놀랐던 소식은 떡밥도 없이 나온 신영웅 모이라.

 

 

 

 

 

그동안 메르시의 버프는 블리자드의 옵드컵 한국 우승을 저지하기 위한 수작이었다는 의견이 많다.

 

실제로 11월 블리즈컨의 옵드컵은 메르시 메타였고

 

옵드컵 후 메르시는 2차례나 ㅋㅋㅋㅋㅋ 너프를 처먹었다.

 

격한 표현 죄송하지만 정말 처먹었다.

 

 

 

 

딜충들이 메르시를 버스캐라고 우습게 보는데,

 

그래서 앞으로는 메르시 안 하고 힐러 안 하고 딜러만 할 예정.

 

지들이 딜러 선픽 먹여놓고 3딜 이상 픽하고 양보도 안 하는 것들이 양보해준 힐러를 우습게 안 다는 것 자체가 우습지도 않아서.

 

그래서 똑같이 버스 안 타고 딜러 픽하고 양보 안 하려고^^^^^^^^^

 

실제 인게임에서는 게임 끝나고 메르시 수고 많았다, 고생했다 많이 말해주는데

 

영상들 댓글에는 브론즈만 사는지 메르시를 우습게 알더라고.

 

그러다 옵드컵을 위한 메르시 버프는 끝이 나고 그새 너프를 2차례나 처먹음.....

 

 

 

그래서 이제 어떤 딜을 할까 좀 뜸한 상태인데

 

그 와중에 모이라가 나와서 구경 좀 하려니까

 

 

 

 

카리스마 보소....

 

아나 이후 또 신박한 외형의 충격!!!

 

여캐라면 헐벗은 거대 가슴만 만들어내는 어느 나라 게임하곤 클라스가 다르죠ㅋㅋㅋㅋ

 

오죽하면 한달도 안되어 접은 그 게임 여캐를 젖걸이라고 했을까^^

 

 

성우 또한 솜브라를 이은 간지 철철 난다.

 

어떤 기분인지 말해봐 뒤에 아항항항 웃는데 와... 지렸다...

 

매력이란 게 어떤 것인지 정말 잘 보여주는 블리자드. 이런 건 칭찬해.

 

자꾸 김기수 김기수 하는데 이제 나온 신캐한테 그르지 마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