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코덕은 웃지요

맥 락드키스 24HR 립스틱 90 타부(feat. 맥 립펜슬 서브컬쳐)

by 치버 2024. 3. 13.

카카오 라이브였나
그때 오랜만에 질러보자하고 산 맥 립스틱.
(그게 줄줄이의 시작이었지 ㅎ.....)

90 타부 색상.
방송 당시 가장 내가 많이 가지고 있을 법한,
다른 말로 가장 예쁜 ㅎ 색상을 가져옴.

락드키스 외관
기존 총알이랑 다르게 냈네.
얇고 길다. 또 용량 줄였나 ㅎ디자인 맘에 든다.

첫 조우.
크 역시 본통도 내 스탈이야.

화장대에 30개는 있을 법한 쿨체리핑크 색상 ㅎㅎ
발림성이 굉장히 좋다

맨입술에서

한번 풀로 발라주니 이런 색.
입술색에 어우러진다.
게다가 신기한 건 립스틱을 발랐는데 안 바른 것처럼 편해.
컵에 아주 살짝 묻어나는 정도
근데 손등에 찍으니 조금씩이긴 해도 계속 찍혀나오는데
키스....가능..?

같이 구매한 맥 립펜슬.

서브컬쳐
방송 당시 잘 어우러지는 색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꺼내니 이런 긴 진짜 펜슬.
맥 컨실러펜슬이랑 똑같이 생긴 것 같다

진짜 색연필 같고 진짜 컨실런 줄 ㅋ

손등에 그리는데도 사각사각.
그리면서 이 색이...맞나....? 의심이 든다 ㄷㄷㄷ

발랐던 릴바레 틴트 지우고

테두리에 펜슬을 슥슥 그려봤다.
이게 맞는 거지..?
하트퍼센트 사놓고 아직 개봉을 안했는데
하트퍼센트는 핑크색으로 산 거 같은데
이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리긴 한다.
자연스럽네.
개인적으로 잉크보다 립스틱이 더 맘에 든다.
잘 써서 꼭 빈통 만들어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