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PLAY

거지 키우기 1

by 치버 2015. 12. 24.

아...

병맛이 정말 강세다...

​몇 주 전부터 앱스토어에서 보이는 이 병맛스러운 그림이

높은 순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길래

에라 한 번 보자 하고 깔았음.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앞뒤없음ㅋㅋㅋㅋㅋ 한푼 달란닼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웃긴 건 하단 메뉴임....

 

 

​부동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저렇게 딸랑딸랑 소리 들어가면서 부동산이요????

단독주택, 30평 아파트, 1층 상가 그 아래엔 막 더 으리으리한 건물들이 있는 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미술품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고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진짜.......

손가락 관절염 걸릴 때까지 하라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도시 인숰ㅋㅋㅋㅋㅋㅋㅋ

단위보소 지리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는 비용이고 초는 뭐임? 벌어들이는 단위인갘ㅋㅋㅋㅋㅋㅋ

 

 

 

​이 자산이라는 말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구걸도사.... 2...ㅈ...ㅗ......................?

 

 

 

 

 

​거지가 알바도 고용함ㅋㅋㅋㅋㅋㅋㅋ

알바비 많이 줌, 정말? 에서 패셔니스타는 거지의 알바생이 되었음

 

 

 

​화가도 거지의 알바생ㅋㅋㅋㅋㅋㅋ

 

 

 

​거지파웤ㅋㅋㅋㅋㅋ

거지 주제에 알바를 쓰므로 사장 거짘ㅋㅋㅋㅋㅋ

각 알바들의 레벨이 20이 되면 보너스 능력치가 붙는단다.

 

 

 

​패셔니스타 20렙으로 5% 붙고

 

 

 

​롹커와 피아니스트를 또 알바로 고용한다.

은근 배고픈 직업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새 화가 20렙으로 보너스가 12%!

(점점 집중하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에 옷장이라고 쓰여 있는 부분이 있길래 봤더니

 

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은

​아 뭐죠 ㅋㅋㅋㅋㅋㅋ

거지랑은 안 어울리는 저 발랄하고 밝은 마인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매우 이질감이 느껴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롹커 20렙으로 보너스는 22%

 

 

​이게 사장거지의 렙을 올렸을 때는

스토리도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은근 컨텐츠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너무 포스팅이 길어져서 다음 포스팅에 쓸게요~!

 

 

 

'Let's PL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지 키우기 3  (0) 2015.12.27
거지 키우기 2  (0) 2015.12.25
트리오브세이비어 잡담들 + 하이랜더 전직  (0) 2015.12.21
상자 나르기  (0) 2015.12.21
트리오브세이비어 초반마을 캐릭터 일러스트, 개취  (0) 2015.12.21

댓글